이상민 엄마병명 팩트 하차이유 알아보자

2018. 5. 1. 13:58

안녕하세요 메이비노트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가장 높은 곳에서 가장 낮은 곳까지 모든걸 경험해 보신분 계신가요? 최정상에서 막장까지 떨어진 삶을 살고싶은 사람은 그 누구도 없을겁니다. 힘들때 우는 자는 삼류, 힘들때 참는 자는 이류, 힘들때 웃는 자가 일류다라는 명언을 지키는자가 있습니다. 롤러코스터 인생을 즐기며 사는자 바로 룰라 출신 래퍼 이상민입니다.


실시간 이슈 검색어

이상민은 1973년 6월 24일생으로 올해나이 44세이며 어머니 임여순씨와 누나한명이 있습니다. 그는 1990년대 최고 인기그룸 룰라의 리더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그 인기를 바탕으로 제작자로 변신하며 상마인를 설립하게 되며 샤크라와 컨츄리꼬꼬등 제작에 성공하며 최정상급 프로듀서로 알려지게됩니다. 





하지만 사업은 늘 위기가 찾아오는거 같습니다. 이상민씨에게도 그 위기가 찾아왔고 결국 부도처리가됩니다. 69억이라는 빚을 남기고 말이죠. 이후에는 불법사이트와 대출알선으로 구설수로 오르게됩니다.



실시간 이슈 검색어

준비된자에게는 늘 기회가 온다는말 이상민씨를 두고 한말이 아닌가싶을 정도로 화려하게 재기에 성공하면서 아는형님 및 미운우리새끼에서 궁상민이라는 타이틀로 사랑받고있습니다. 미운오리새끼에서는 어머니 임여순 여사님이 출연하셔서 밝은 인상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미운오리새끼 프로그램을 하차하면서 이상민 엄마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이상민 엄마병명은 다른게 아니라 혈소판 수치가 낮아져서 하차하게되었고 건강이 회복되면 다시 프로그램에 출연하신다는 말씀도 하셨습니다. 연세가 있으신만큼 걱정되는게 당연한거라 생각됩니다. 다시 건강회복하셔서 밝은 미소로 저희들앞에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메이비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이슈/인물/정치/사회/연예/스포츠 팩트로 전하는 메이비노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