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하 병명 무슨일일까

2018. 5. 4. 16:18

안녕하세요 메이비노트입니다 . 여러분은 80년대를 알고 계시나요? 젊은 친구들은 그시대를 잘 모르는게 당연한거같습니다. 80년대 최고의 여자가수를 뽑는다면 혜은이와 이은하를 뽑을수 있겠습니다. 작년에 인생다큐 마이웨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셔서 그동안 마음고생을하며 지내온 이야기를 들을 수 있있습니다.

이은하 관련 정보

80년대 최고의 여자가수였던 이은하 그녀는 아버지의 사업실패로인해 빚보증때문에 50억이라는 많은 빚을 떠안게됩니다. 밤차와 아리송해 등 디스코의 여왕이라 불리우며 80년대 전성기를 누렸던 그녀 하지만 50억이라는 많은 빚은 그녀에게는 너무나 큰 고통으로 다가왔습니다. 그 빚은 곧바로 생활고로 이어졌으며 그로인해서일까 이은하는 병을 얻게됩니다. 한개도 아닌 두개나말이죠





이은하 관련정보

하나는 척추 전위증으로 척추꼬리뼈가 미끄러나가면서 발생된느 요통과 다리저림이며 그 고통은 심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두번째는 쿠싱증후군입니다. 쿠싱증후군은 스테로이트에 노출이 많아질 경우 발생하게됩니다 쿠싱증후군으로인해 체중이 급격히 늘어나는 걸 볼수있었습니다.






이은하씨는 척추전위증을 이겨내기 위해서 많은 진통제를 투여했는데 그로인해 쿠싱증후군이라는 병을 하나더 발생시킨 원인이 되었습니다. 병을 꼭 이겨내셔서 팬들에게 건강한 모습 보여줬으면하는 바람입니다. 

작성자

Posted by 메이비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이슈/인물/정치/사회/연예/스포츠 팩트로 전하는 메이비노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