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첸 오른팔 이병재 알아보자

2018.05.07 12:27

안녕하세요 메이비노트입니다. 오늘은 고등래퍼2에서 소름돋는 무대를 보여준 래퍼! 3위 수상자 빈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빈첸의 본명은 이병재로 2000년 4월 20일 생으로 18세이며 키는 180cm 인천신정중학교를 졸업하고 인천연송고등학교 진학했지만 자퇴하며 이후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를 치루게됩니다. 


빈첸관련 실시간 검색어 

고등래퍼2  과묵한 캐릭터로  첫등장하여 큰 인상을 받게됩니다. 빈첸은 어두운 분위기로 자기비하에 가까운 가사를 쓰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많이들 궁금하시는 오른팔에대한 궁금증입니다. 빈첸은 오른판에 칼자국으로 보이는 상처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처라고는 볼수없는 형태를 하고있습니다. 





빈첸관련 실시간 검색어

빈첸(이병재)의 랩가사중에는 힘든시기를 표현하는 가사가 참 많이 있습니다. 어린친구에게서 볼수있는 가사내용이 아닌듯합니다. 그만큼 많은 어려움과 고통이 있었기에 가사에 자신을 마음을 표현한게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빈첸의 가사중에는 "난 행복한대도 말이야 혼자 자주울어 팔을 그어가며 분노를 삭히는 것도 말이야 " 라는 가사가 있습니다. 어린친구가 감당하기에는 너무나 큰 마음에 상처가 있다는걸 알수있는 대목입니다. 힘든 시간을 보냈을 빈첸 말할수도없었던 그 고통에서 이제는 나오셔서 빈첸님과 같은 고통을 받고있을 어린 친구들을 위해 좋은 곡으로 치유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작성자

Posted by 메이비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이슈/인물/정치/사회/연예/스포츠 팩트로 전하는 메이비노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