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지원 부인 이교영 부부싸움 폭행 펙트

2018. 6. 20. 19:08

안녕하세요 메이비노트입니다. 농구를 좋아하고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코트의 황태자라는 칭호를 얻은 울산 현대모비스 No.10 을 알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1992~93 농구대잔치 신인상, KBL 최우수 후보 선수상 1회, FIBA 아시아선수권 우승 1회 에 빛나는 스몰포워드 바로 우지원입니다. 우지원은 1973년 4월 2일 생으로 올해나이 45세이며 1996년 대우증권 농구단 입단으로 프로데뷔를 하게됩니다. 




은퇴후 현재 농구해설가로 활동중인 우지원은 간간히 방송출연을하며 여전히 잘생긴 외모덕에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선수시절 오빠부대를 몰고 다녔던 선수지만 잘생긴 외모덕에 저평가받았던 선수이기도합니다. 하지만 그의 전매특허 3점슛은 전설급으로 지금까지 회자되고있습니다. 우지원은 서울대 작곡가 출신 이교영씨와 결혼을하게되며  토끼같은 두딸의 아빠로  딸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SBS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하면서 우지원 이교영 부부는 큰 관심을 받게됩니다. 방송에서 우지원 부인 이교영씨는 페이스 튜닝성형수술을 고백하면서 각종 커뮤니티에는 이교영 성형전이라는 검색어가 등장하게됩니다. 과거 부부싸움으로인한 불구속 입건 내용까지 누리꾼들이 검색하면서큰 관심을 받고있는 상황입니다. 







2014년 10월 25일 경기도 용인시 자택에서 새벽에 술에 취한 상태로 부인과 말싸움을 벌이다가 집안에 있던 선풍기를 바닥에 집어던지며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되었던 사건입니다. 이후 이교영씨가 남편 우지원씨 처벌을 원치 않아 사건은 불기소된바 있습니다. 이후 SNS계정을 통해 아내의 자극적인 언어사용으로인해 벌어진일이라며 후회하고 반성하고 있다는 글을 올린적있습니다.








대중들에게 알려진 인물들은 일반인들에 비해 사건사고가 곧바로 기사화가되며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는게 현실입니다. 한 분야에서 최고가 되려고 얼마나 많은 고통과 인내의 시간을 견디고 참았을지 생각만해도 대단하지만 구설수때문에 인내와 고통의 시간이 한순간 물거품 될수도있기에 추후에도 후배들에게 존경받는 선수로 기억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인기글 바로가기

[사회채널] - 백종원 술게임 다이소 주루마블 도안 펙트

[연예채널] - 유보화 남편 얼짱출신 나혼자산다 출연 펙트

[연예채널] - 정우람 탈모 나이 연봉 펙트로 알아보자

[연예채널] - 호잉 연봉 나이 가족 국적 펙트로 체크하자

[연예채널] - 페이커 연봉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이상혁 펙트

[연예채널] - 추자현 근황 출산후 경련 일으켜 병원에 입원 현재 퇴원 친정부모님

[연예채널] - 환희 틱장애 모창가수 펙트체크

[연예채널] - 배지환 여자친구 데이트폭력 폭행협의 펙트!



작성자

Posted by 메이비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이슈/인물/정치/사회/연예/스포츠 팩트로 전하는 메이비노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