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성 스폰서 제안 폭로 팩트

2018.07.20 15:21

안녕하세요 메이비노트입니다. 구성지성은 19일 SNS를 통해 자신에게 스폰서 제안을 한 재일교포 사업가가 보낸 내용을 폭로했다. "안녕하세요 43살 재일교포 사업가입다. 한국에 갈때마다 만나 뵙고 지원가능합니다. 장기적으로 스폰서 의향있다" 라고 밝히면서 실례가 되었다면 죄송합니다 라고 덧붙였다. 구지성은 1983년생으로 올해나이 36세이며 키 173cm 몸무게 52kg으로 알려진 레이싱 모델 출신 방송인으로 알려졌다.




스폰서란? 행사, 자선 사업 따위에 기부금을 내어 돕는 사람을 뜻하지만 다른 뜻은  상대방과 만남 또는 관계를 통해  금전적인 보상을 주는걸로 통칭한다. 구지성은 쪽지를 보낸 재일교포 사업가에게 불쾌감을 표시했고 한번더 똑같은 내용을 보낸다면  아이디를 공개하겠다고 경고한바 있다. 현재 구지성 SNS에서 이글은 삭제된 상태이며 이번 구지성 재일교포 스폰서 사태로인해 연예계 스폰서 논란은 더욱더 커질것으로 보여진다. 과거도 스폰서 의혹으로인해 이미지가 실추된 여자 연예인들이 있다. 






간혹 대중들은 인지도가 너무나 떨어지는 배우인데 큰 작품에서 연기를 하는거보면 스폰서가 있는게 분명하다는 의심도하는 경우도 많이 있다. 이처럼 꿈을 향해 천천히 땀과 노력으로 성공을 이룬 스타가 있는 반면 스폰서를 통해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는 스타들도 있기에 연예계는 앞으로 더욱더 스폰서 논란이 커질것으로 예상된다. 

 



메이비노트 인기글

[연예채널] - 여자친구 엄지 다이어트 전후 팩트

[연예채널] - 박서준 백진희 결별 전소민 윤현민 팩트체크

[연예채널] - 전소민 윤현민 결별 바람 양다리 팩트체크

[연예채널] - 여욱환 양고운 결혼 팩트체크


작성자

Posted by 메이비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이슈/인물/정치/사회/연예/스포츠 팩트로 전하는 메이비노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