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성형전후 끝까지 사랑 팩트

2018.07.20 16:55

안녕하세요 메이비노트입니다. 배우 홍수아가 중국이 아닌 한국에서 5년만에 복귀을 알렸다. 2018년 7월 23일 첫방송되는 KBS 일일 드라마인 끝까지 사랑에 출연하게된 홍수아는 20일 끝까지 사랑 제작발표에 참석했다. 홍수아는 " 내가 연기가 아닌 다른걸로 이슈가 많이되곤하는데 이제는 한 배우로 연기모습을 통해 이슈가되고싶다"라고 밝히며 끝까지 사랑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홍수아는 본명 홍근영으로 1986년 6월 30일생으로 올해나이 33세이며 키 166cm 몸무게 44kg으로 알려졌다. 홍수아는 배우이지만 특이하게도 연기보다는 야구와 관련해서 큰 화제를 모은바있다. 홍수아는 2003년 CeCi(쎄시)잡지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하게되며 이후 논스톱5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아갔다. 배우이면서 야구관련해서 유명세를 탄 계기는 2005년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두산 베어스:삼성라이온즈 경기가 열리면서 시구를 하게된다. 


<두산 베어스 1선발 좌 김선우 , 우 홍수아: 데칼코마니>


홍수아의 시구는 엄청난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그녀를 시구계에서 단연 압도적인 스타로 만들어준다. 직구로 스트라이크를 잡겠다는 강한의지, 근육질의 팔,꾸미지않은 시구에 최적화된 복장, 야구선수와 같은 폼으로 야구팬들은 그녀를 당시 최고 투수였던 페드로 마르티네즈의 이름을 따서 홍드로라는 별명을 만들어줬다. 





2012년 말부터 홍수아는 성형으로 얼굴이 조금씩 변하고 매스컴에서는 차마 성형언급을 하지못하고 "정말 예뻐진 홍수아, 몰라볼 정보로 아름다워진 홍수아라 말하며 돌려서 보도된바 있다. 이후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면서 홍수아는 " 중국에서 영화촬영중인 장면은 모니터하는 제작자가 눈을 하면 좋을거같다"라는 제안을 했으며 그녀또한 눈이 컴플렉스였던지라 눈성형을 결심하게되었다고한다.







성형후 홍수아는  중국 공항 검색대를 한번에 통과하지 못했다는 웃픈얘기를 털어놓으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했다.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 배우 홍수아가 5년만에 안방으로 돌아와 끝까지 사랑 이라는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된다. 앞으로 한국활동으로 대중들에게 홍드로, 홍수아 성형전후라는 이슈가 아닌 배우 홍수아라는 이슈를 몰고왔으면 하는 바람이다. 



메이비노트 인기글

[연예채널] - 구지성 스폰서 제안 폭로 팩트

[연예채널] - 여자친구 엄지 다이어트 전후 팩트

[연예채널] - 한현민 아버지직업 국적 팩트체크

[연예채널] - 불청 가수 이재영 이혼 유혹 팩트체크


작성자

Posted by 메이비 메이비노트

작성자 정보

이슈/인물/정치/사회/연예/스포츠 팩트로 전하는 메이비노트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